2021년 화성시 수출물류비 온라인 신청

Write one or two paragraphs describing your product or services. To be successful your content needs to be useful to your readers.


지원금 신청 서약서

당사는 화성시 수출업무지원센터가 주관하는<수출물류비 지원사업>을 신청함에 따라 관련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신청사항의 기재 내용이 허위이거나 허위로 밝혀질 경우 귀 기관의 지원대상 선정취소 등의 제재조치(향후 2년간 화성시 통상지원사업 수혜 제한 등)를 수용함은 물론 지원금액을 즉시 반납할 것을 확약합니다.

2. 당사는 타 지자체 또는 기관을 통해 동일한 수출건으로 수출물류비 지원을 이미 받았거나 받지 않을 것이며, 본 사안에 위배 될 경우 지원금액을 즉시 반납하고 제재조치에 응할 것을 확약합니다.

3. 당사는 동 사업 선정 및 지원금 신청에 있어, 요구된 서류를 성실히 제출하고 선정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본 서비스 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웹 사이트("웹사이트 운영자", "우리" 또는 "우리")와 사용자("사용자", "당신" 또는 "당신의") 간의 계약입니다. 본 계약에서는 본 웹 사이트 및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총괄,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 대한 일반적인 약관을 설명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다른 웹사이트에 링크될 수 있지만, 여기에 구체적으로 명시되지 않는 한, 링크된 웹사이트와의 승인, 협회, 후원, 보증 또는 제휴를 암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링크를 통해 액세스하는 웹 사이트의 법적 진술 및 기타 사용 조건을 주의 깊게 검토해야 합니다. 다른 오프 사이트 페이지나 다른 웹사이트로의 링크는 귀하의 책임입니다.